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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코 화를 내기 힘들었던 영화, 더 커뮤터

EU-03 2018. 1. 14. 1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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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한겨울에 등장하는 리암 니슨의 액션 영화에 대해서도 결코 그렇게 화를 내지 않을 것이며, 단지 니슨씨가 우리 둘 모두를 위해 충분히 화를 낼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만은 아니다. 그는 60세가 된 나를 칭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인격이 겪고 있는 모욕에 대해 불평하는 듯"통근자"에서 몇번씩 웃고 있다. 그 남자는 자기 나이의 반이 된 남자들과 펀치를 교환할 수 있고, 움직이는 기차의 바퀴 밑에서 굴러 떨어졌다가 바로 다시 기차로 뛰어 오를 수 있다. 그는 그것을 쉽게 보이게 하지 않는다. 액션 영웅으로 사후 관리되는 니슨의 재탄생의 가장 큰 매력은 지옥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VeraFarmiga
"더 커뮤터"라는 계획을 내놓았다.

유명한 네스토니스트 자우메 코메트 세라( 알려지지 않은," 노는 멈춤")가 연출한 "최후의 심판" "최후의 심판"보다 더 짧은 공격이다. 오프닝 타이틀 시퀀스, 마이클 맥 카울리의 생애에서 거의 동일한 아침을 의미하는 것으로, 아름다움의 전부입니다. 뉴욕 타리타운에 사는 마이크는 매일 아침 일어나 메트로 노스 철도를 타고 맨하탄으로 내려갑니다. 그는 아내에게 키스하고 10대 아들과 점심을 함께 한다. 치즈 덩어리의 권태에 대한 스케치가 될 수도 있었던 것은 그 대신에 간결하고 사랑스러운 만족감에 대한 조사였다.


우리는 마이크의 행복이 산산이 부서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하루를 어둡게 하기 위해 모이는 구름들 또한 적어도 처음에는 꽤 흥미롭습니다. 맥 칼리스는 2008년 금융 위기로 많은 것을 잃었고, 그 이후로 재건을 위해 고군분투해 왔다. 마이크는 갑자기 보험 판매를 그만두고, 뉴욕 경찰청에서 근무했던 그의 이전 직장 동료들과 조용히 불길한 만남을 가졌다. (물론 전직 경찰이셨죠. 그는 리암 니슨이다. 그의 동료들은 패트릭 윌슨과 샘 닐이 연기하고 있다.
조안나의 이런 행동이 폭로되기 전까지는 대략적으로 첫번째 격투 장면이 나오기 전까지는 콜렛 세라 씨가 부드럽고 환각적이며 히코키 안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마이크는 불운한 사람이지만, 또한 재정적 파탄의 가능성 때문에 도덕적인 계류장에서 쫓겨났다. 그는 탈출할 수 없는 함정에 빠져 있는데, 갑자기 모든 게 다 달라 보여.


그가 몇년 동안 함께 운전해 온, 동료 통근자들의 친숙한 얼굴들이, 사악한 인상을 준다. 공황과 편집증이 여름 공기를 타고 몰려온다.
그리고 나서 분위기가 엉망이 된다. "커뮤터"가 액션 영화로 되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기대했던 것 만큼이나 관객들과 관객들 자신의 더 나은 본능에 대한 피곤한 경멸로 돌아가는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장르 운동만큼 좋지도 않고, 항상 어떤 장르의 근육을 유연하게 하기를 원하는지 추적할 수도 없습니다. 한동안 그것은 밀실 공포증이다. 그렇다면 그건 가출 청소년 스릴러이다. 조안나의 음모는 너무나 방대하고 터무니 없어서 그저 뒤틀린 음모의 집단에 지나지 않는다. 마이크가 도덕적 모호성에서 정의로운 영웅 주의로 선회하면서, 니슨씨는 점점 더 피곤해 보입니다. 그를 탓할 수는 없어요, 하지만 내가 결국 좀 미쳤나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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